Facebook을 통한 마케팅 및 광고 팁 - 검증된 시도 전략!

2020. 6. 13. 23:14카테고리 없음


Facebook을 통한 마케팅 및 광고 팁 - 검증된 시도 전략!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이야기할 때 보장이 없다.


마찬가지로, 필요와 욕구는 인구 통계학적으로 모든 회사의 인구통계학적으로 다양하다.


당신은 이 기사를 읽는 것과 같이 스스로 교육함으로써 페이스북 자료를 이용할 수 있다.




Facebook 페이지의 질문에 능동적으로 답하십시오.


연락을 주신 분에게 감사를 표하는 것으로 답변을 시작한 다음, 필요한 정보를 제공하십시오.


해당되는 경우, 사이트의 관련 기사에 대한 링크를 보내십시오.




특정 광고로 고객을 공략하는 한 가지 방법은 페이스북의 "고객 대상" 기능에 이메일 목록을 추가하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광고하는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에서 리드에서 본격적인 판매로 전환하기 때문에 당신의 전환율을 높이고 캠페인 비용을 낮출 것이다.




팬층을 구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


5K 팬을 모으기 전에는 많은 돈을 쓸 필요가 없다.


그 문턱에 도달하면 당신의 제품에 대한 관심이 자동적으로 치솟기 시작할 것이다.




기브어웨이를 개최하여 고객을 유인하십시오.


메일링 리스트에 기꺼이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소규모 고객 그룹이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다"고 말하는 고객에게 무언가를 전달하십시오.


많은 관심과 새로운 팔로워를 얻으려면 적은 돈밖에 들지 않을 것이다.




게시한 업데이트에 대해 매우 주의하십시오.


정말 가치 있는 콘텐츠를 그들과 공유하지 않으면 팔로워들의 흥미를 잃게 될 것이다.


계몽적인 게시물로 고객을 교육하십시오.


Facebook Insights를 사용하여 다른 업데이트보다 성공적인 업데이트를 확인하여 청중에게 유사한 콘텐츠를 만들어 보십시오.




소중한 자리를 만들어라.


여러분의 팬들이 여러분의 글을 읽거나 보고 어떻게 진정으로 이익을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팬들이 당신의 이름이 나타나는데 지치지 않도록 그들의 피드에 너무 많은 게시물을 피하라.




비즈니스를 위한 그룹을 만드십시오.


그곳은 당신이 질문에 대답할 수 있고 당신과 고객이 교류할 수 있는 미팅 장소가 될 수 있다.


그들에게 판매, 쿠폰 또는 흥미로운 물품에 대해 말해라.


그렇게 하면 고객들에게 훨씬 더 가깝게 느껴질 것이다.




고객들이 항상 당신의 페이지에 의견과 생각을 게시할 수 있도록 허용하라.


당신이 생각하는 콘텐츠 제어는 실제로 사용자들로 하여금 그들이 생각하는 것에 관심이 없다고 생각하게 만들 것이다.




애초에 왜 페이스북 페이지를 만드는지 결정하라.


단지 가지고 있다고 하기 위해서 그것을 창조하지 마라.


손님들에게 뭔가 말하고 싶으세요? 아마도 당신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당신의 고객들이 개인적인, 직접적인 방법으로 당신을 참여시킬 수 있는 방법으로 볼 것이다.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을 사용하여 더 많은 판매를 창출하거나 기존 고객들과 연락을 유지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이 사용하는 기술은 달라져야 한다.




어떤 댓글이든 응답하라.


공개적으로 게시된 의견과 이메일을 통해 귀하에게 전달된 의견은 모두 응답할 가치가 있다.


노력을 좀 해야겠지만, 팬들은 개인적인 감성을 좋아할 것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을 공부할 때, 긍정적인 조언뿐만 아니라 부정적인 조언과 보고서도 꼭 찾아봐.


당신이 필요한 예를 찾기 위해 너무 멀리 볼 필요는 없다.


사람들은 모범 사례를 찾기를 좋아하지만, 최악의 사례는 거의 보지 않는다.


하지 말아야 할 것도 배울 필요가 있다.




위 기사의 탄탄한 팁과 조언을 활용하려면 바로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을 가지고 페이스북이 제공하는 모든 것을 활용할 수 있는 캠페인을 만드세요.


빨리 시작할수록 결과를 더 빨리 보게 된다.